본문 바로가기
일상관련

인스타 줄바꾸기 띄어쓰기 하는 방법

by 이다와222 2021. 1. 18.

우리에게 많이 친숙한 sns 인스타그램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사는지 어떻게 사는지가 궁금할땐


그 사람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아볼수 있고 


또한 나의 근황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알릴수 있는 아주 좋은 인스타그램



나의 근황을 알리기 위해 정성들여 작성한 게시물을 업로드를 끝냈는데


내가 작성한 게시물과 다른 띄어쓰기 때문에 엉망진창이 된 


나의 게시물 떄문에 많이 당황하셨다면?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인스타 줄바꾸기 띄어쓰기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띄어쓰기 하는 방법 



1.검색 


네이버/다음/구글에 "인스타 공백 닷컴" 이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인스타 공백 닷컴" 홈페이지가 보입니다


이 홈페이지를 접속해주세요 






2. 게시물 작성 


내가 원하는 게시물을 정성들여 작성하여 줍니다 


띄어쓰기부터 틀린 글자는 없는지 잘 확인해 보세요! 





3. 변환 


게시물 작성이 완성 되었다면 


아래 파란 버튼 안에 있는 


"줄바꾸기 자동 변환" 이라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쉽고 빠르게 줄바꾸기 변환이 가능하다고 적혀 있네요 






4. 복사 


"인스타 공백 닷컴"에서 줄바꾸기 버튼을 눌렀다면 


아래와 같은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간에 보이는 "복사" 버튼을 눌러주세요 






5.인스타그램 게시물 작성 


복사한 게시물은 인스타그램에 다시 접속하여 


사진을 첨부하고 그대로 게시물 글에 붙여넣기를 누르면 


깔끔하게 끝이 납니다 






6. 확인작업 


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가 완료 되고 


내가 원하는 대로 게시물이 잘 올라 갔는지 확인해보세요


보통은 원하는 대로 잘 올라 갔을꺼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