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관련

커플 밸런스게임 질문 모음(작업중인 여러분에게)

by 이다와222 2022. 9. 29.

 

안녕하세요 

우리가 이성에게 일명 작업(?)을 걸기 위한 수작 중 하나의 모션

아마 게임을 많이 하실텐데요

 

특히나 커플 밸런스 게임 질문 같은 경우에는 상대방의 어느 정도 취향이나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게임인데요 

작업(?) 중인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커플 밸런스 게임 질문을 준비했습니다

난이도가 조금 있는 것도 있으니 여러분들께서 상황에 잘 맞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잘못하면... 아시죠? 

1번 질문 

나만 바라보는 100억 빚 있는 남자 친구 

vs

다른 여자도 보는 100억 있는 남자 친구 

 

100억이라는 돈이 많이 크죠? 

전 빚 없는 사람이 좋습니다

2번 질문 

 

단톡방 고백하기

vs

길거리 공개 고백하기 

 

확실한 취향이 나오는 질문인 거 같습니다

관종이라면 길거리 공개고백인데

그래도 단톡방은 좀 아니지 않냐? 

 

3번 질문 

 

내가 뭘 하는지 아무 관심 없는 애인

vs

연락 1분이라도 끊기면 안 되는 애인

 

집착의 끝판왕인가요? 

저는 내가 뭘 하는지 아무 관심 없는 애인입니다

 

4번 질문 

 

질투심 1도 없는 사람

vs

질투의 화신

 

위와 비슷한 맥락의 질문입니다 

위 두 가지 질문만 잘해도 상대방의 취향이 파악이 되겠죠?

전 질투심 1도 없는 사람

5번 질문 

 

아무것도 모르는 애인

vs

음흉한 애인 

 

여기서부터가 본격적인 질문의 수위가 높아지는 걸까요? 

저는 음흉ㅎ....

6번 질문 

 

억 소리 나게 과소비가 심한 애인

vs

생일조차 안 챙기는 짠돌이 

 

저는 부자가 아닙니다

그래서 생일조차 안챙기는 짠돌이를 택하겠습니다

7번 질문 

 

한 달에 한번 관계

vs

하루에 세 번 관계

5번 질문에 이어지는 그 질문 

하루에 세 번이 가능한가요? 

참았다가... 한 번에 홓흐흫

8번 질문

 

전 애인과 술 마시는 애인

vs

이성친구와 1박 2일 여행 가는 애인 

 

상대방의 마인드가 어느 정도 확인이 가능할 듯합니다 

전 저 애인과 술 마시는 애인입니다 

9번 질문 

 

외모 빼고 다 안맞는 애인

vs

외모 빼고 다 잘 맞는 애인

 

얼굴을 어마나 중요시 여기냐의 성격이 확실히 나옵니다

전 외모빼고 다 잘맞는 애인입니다 

10번 질문 

 

입에서 냄새나는 애인

vs

발에서 냄새나는 애인 

 

입이냐 발이냐 참 어렵지만 

그래도 뽀뽀하려면.. 발 냄새가...

11번 질문 

 

띠동갑 연하

vs

띠동갑 연상

 

남자라면 무조건 연하 아닐까요?

12번 질문 

 

환승 이별

vs

잠수 이별 

 

무조건 잠수 이별이죠

환승 이별이면 나 너무 상처받을 거 같은데? 

 

총 12가지의 커플 밸런스 게임 질문을 알아봤는데요 

12가지 항목만 잘 이용해도 상대방의 취향부터 성격까지 어느 정도 파악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들 즐거운 작업(?) 되세요!

댓글